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니쉬크라운 가브리살 미트박스 구입후기

미트박스는 1박스도 무료 배송에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수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박스상태는 그리 좋지 못했어요~뭐 미트박스가 문제겠습니까~ 수입상문제죠~ 

박스모양이 기분이 썩좋지는 않았어요~

 

고기자체가 벌크 형식으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소량으로 취급하시는 식당에서는 적합하지 않은것 같아요

저온해동을 하다 상온에서 빨리 녹여 분리해서~ 사용해야할것같고~ 진공기가 있는 매장에서는 소분해서 사용하면

될것같습니다.

지방정선은 대체적으로 잘되어있는편

덩어리를 근접샷으로 찍어봤어요~~

 

옆면모습이구여 군데군데 짝 갈변이 찍힌것도 보입니다. 살짝 손질은 해야할것같습니다.

살짝손질을 하면 판매하는데는 문제 없을것같아요~

구워먹어보니~~ 맛은 괜찮았습니다. 무한리필 하는곳에서 사용하거나 국밥집에서 사용하기 적합할것같네요

 

전반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편인것같네요~~ 고기주문시 참고 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