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엘지유플러스 5g 요금제 한눈에 정리해보았어요~ 요즘은 스마트폰이 발전함에 따라 5g 요금제를 많이쓰네요~ 가격도 엄청 많이 오른것 같네요~

5G 요금제는 시그니처 프리미어 슈퍼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가 대표적인데요~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면서 태플리 워치등 스마트 기기를 최대 할인받을수있는것들이 다릅니다. 시그니처는 가족할인을 자녀휴대폰 1대 월정액 33000원이나 할인 받을수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해택중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클로바 램프 구글패키지 초등나라 리얼클래스를 선택하여 즐길수있구요~ 미디어 서비스에서 지니뮤직이나 월정액 영화 생생도서관 밀리의 서재등을 선택하고 즐길수있습니다.

LG 5G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하였습니다.

 

시그니처는 월정료가 130000원이나 하네요 아주 비싼 요금제 입니다. 당연히 통화와 메시지는 기본제공되며 테터링 전용 60기가 쉐어링 전용 60기가 참쉬운 가족데이터 60기가가 제공이 되구요~ 부가통화 즉 영상통화는 300분 만제공이 됩니다. 기기2대까지 회선당 할인을 제공하고있습니다.

 

레귤러요금까지는 기기1대까지 회선당 회대 할인이 11000원이 제공되구요 스탠다드부터는 할인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월정료에 따라 데이터양이 다르고  집전화 이동전화는 무제한테 메시지는 기본제공되는것은 다 동일하다고 보면됩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