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u+알뜰모바일 최고의 요금제 입니다. 극강의 가성비

알뜰폰요금제는 가격이 저렴해서 세컨폰이나 약정이 필요없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요금제 입니다.

gs25편의점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이 만든 가성비 최강의 유심요금제 입니다. 이요금을 알게되면

sk텔레콤 kt lg텔레콤이 얼마나 비싼 요금제인지 알게될겁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무제한 요금제를 쓰고있는 저는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굳이 3대 통신사를 이용하는 것은 회선을 묶어서 쓸때 혜택을 보거나

인터넷을 공짜로 사용할때 혜택이 있는데요~~ 저는 가족들 마다~ 휴대폰 쓰는 기한이 서로 다르다 보니

알뜰폰으로 옮기게 되었네요~요즘은 폰도 비싸고 공짜폰도 잘없잖아요~ 높은 요금제를 써야하고

5g 요금제를 써야하니~ 통신비가 더많이 나오더라구요~ 엘지유플러스알뜰폰을 강력추천해요

 

이달에 가입하면 프로모션으로 상품권도 드리고 있네요~~ 이런행사일때 한번 사용해보시는것을 강추

셀프 개통을 하면 신세계모바일 상품권도 1만원 추가 증정하네요~

 

 

 

 

 

 

이달의 gs요금제 추천요금제로는 25300원에 데이터 무제한에 통화는 100분 문자는 100건이에요~

제휴카드 캐쉬백 적용하면 월 10300원에 이용할수있어요~~ 타사보다 확실히 저렴하죠?

편의점요금제는 gs25유심 요금제가 젤 알뜰한것 같아요~

 

통화를 조금더 쓰는 경우는 전화가 180분을 사용하고 월 22900원에 문자는 180건을 이용할수있고

데이터는 10기가나 사용할수있는 요금제는 와이파이도 잘 되어있고~ 카톡으로 다 하다보니 

메세지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 적합하겠습니다.

 

 

 

 

gs편의점유심 요금제는 13300원부터 요금이있어요 데이터 1기가에 200분 주는 요금제는 

1만원대롤 즐길수있는 요금제 입니다. 1기가 소진시 400k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수있으니 얼마나

안전한 요금제 인지 알수가 있습니다. 청소년 요금제로도 아주 적합합니다. 청소년요금제가 생각보다 비싼데~ 

인터넷을 다 사용하면 안전하게 느린속도지만 무제한으로 사용할수있으니 카카오톡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네요

 

반응형
반응형